Android SDK Manger에서 API 7,8,10,17,19 & Google Play services 다운로드
Eclipse 메모리 heap늘리기
Eclipse가 설치된 폴더에서 eclipse.ini 파일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.
터미널실행후 다음 폴더로 이동해서 publish.sh를 실행합니다.
MyGame/cocos2d/plugin/tools/publish.sh |
빌드 완료후 다음처럼 Protocol,admob plugin lib가 만들어 졌는지 확인합니다.
3. 안드로이드 빌드 설정 변경
터미널에서 빌드 완료후 Game developer guide tool(gameDevGuide.sh)을 실행합니다.
MyGame/cocos2d/plugin/tools/gameDevGuide.sh |
Game developer guide tool이 실행되면 프로젝트의 안드로이드 폴더 path를 입력합니다.
(여기서는 MyGame/proj.android)
다음으로 사용할 plugin을 선택합니다. 여기서는 (admob)
다운로드받은 admob_cocos2dx_3_4-master/proj.android폴더의 내용을 다음처럼 복사/대체합니다.
4. Eclipse설정
다음 그림을 참고해서 CDT ndk build environment path를 설정합니다.
cocos2d-x와 Google Play services의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import합니다.
cocos2d-x | cocos2d-x-3.4/cocos/platform/android/java |
Google Play services | android-sdk-macosx/extras/google/google_play_services/libproject/google-play-services_lib |
MyGame 프로젝트를 import합니다.
다음그림처럼 MyGame프로젝트의 “Android”와 “Java Build Path” 설정을 합니다.
5. 실행결과
part1 ~ part3 까지 훌륭한 강좌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. 정말 감사드립니다.
답글삭제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앞으로도 좋은강좌 부탁드립니다. ^^
강좌 잘들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 ^^
답글삭제새해복많이 받으세요. !!
질문이 하나 있습니다.
풀스크린은 지원이 안되는 건가요?
예. 지금은 배너형식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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