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다음 2가지 프로젝트를 Xcode에 추가합니다.
MyGame/cocos2d/plugin/protocols/proj.ios/PluginProtocol.xcodeproj |
MyGame/plugin/plugins/admob/proj.ios/PluginAdmob.xcodeproj |
주의사항 : iOS 5 단말지원을 위해 다음처럼 라이브러리 프로젝트의 iOS Deployment Target을 iOS5가 되게 확인/변경합니다.
2. 프로젝트설정에서 다음과 같이 2가지 라이브러리 프로젝트의 dependency와 라이브러리를 추가합니다.
3. 헤더파일 검색 설정을 다음과 같이 합니다.
4. Link flag 설정을 다음과 같이 합니다.
5. admob/iAd/InMobi를 위한 프레임웍을 다음과 같이 추가합니다.
AdSupport.framework (optional) |
CoreLocation.framework |
CoreTelephony.framework |
EventKit.framework |
EventKitUI.framework |
GameController.framework (optional) |
iAd.framework |
libsqlite3.0.dylib |
MediaPlayer.framework |
MessageUI.framework |
Security.framework |
Social.framework (optional) |
StoreKit.framework |
SystemConfiguration.framework |
7. 실행결과
admob
iAd
안녕하세요.
답글삭제강의 따라서 Admob을 잘 적용시켰습니다.
코드를 약간 수정하려고 했는데 모르는 것 2개가 생겼습니다.
1) AdmobSizeEnum이랑 AdmobType이 정확히 어떤건지 설명을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?
typedef enum {
kSizeBanner = 1,
kSizeFullBanner,
kSizeLargeBanner,
kSizeLeaderboard,
kSizeMediumRectangle,
kSizeSmartBanner,
kSizeSkyscraper,
} AdmobSizeEnum;
typedef enum {
kTypeBanner = 1,
kTypeFullScreen,
} AdmobType;
*** 참고로
adInfo["AdmobType"] = "2"; // Full screen
으로 해봤더니 아무 것도 뜨지 않더라구요.
2) 이 두 함수는 언제 사용하면 좋나요?
void MyAdsListener::onAdsResult(cocos2d::plugin::AdsResultCode code, const char* msg)
void MyAdsListener::onPlayerGetPoints(cocos2d::plugin::ProtocolAds* pAdsPlugin, int points)
좋은 강의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