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-02-02

Cocos2d-x v3.4 development environment set up

--------------------------- Under construction 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 개발툴들 다운로드
다음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서 개발툴들을 다운로드합니다.
Cocos2d-x v3.4 DevTools


2. 폴더 준비
3. Cocos2d-x 설치

4. console 환경 설정

cocos2d-x-3.4/templates/cpp-template-default/proj.android/jni/Android.mk 파일을 다음과 같이 수정

수정전 :
LOCAL_SRC_FILES := hellocpp/main.cpp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../../Classes/AppDelegate.cpp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../../Classes/HelloWorldScene.cpp

수정후 :
FILE_LIST := $(wildcard $(LOCAL_PATH)/../../Classes/*.cpp)
LOCAL_SRC_FILES := $(FILE_LIST:$(LOCAL_PATH)/%=%)
LOCAL_SRC_FILES += hellocpp/main.cpp

5. Eclipse 환경 설정

C/C++ Build>Environment에

variable 에 NDK_ROOT를, Value에  ndk path를 설정해 줍니다.

6. 샘플 프로젝트 빌드/테스트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